(주)조마루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관리자에게  
조마루소식
공지사항
보도자료
고객의소리
자주묻는질문
보도자료Home > 조마루 소식 > 보도자료
print
보도자료
제목 한국경제|조마루감자탕, KBS 드라마 ‘슈츠’ 제작지원
작성자 조마루 작성일 2018-05-16 오후 1:11:11
첨부파일 조회 22
클릭하면 크게 확대해서 보실수 있습니다.

조마루감자탕이 지난 25일 첫 방송된 KBS2 드라마 슈츠 제작지원에 나섰다.

 

슈츠는 국내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와 괴물 같은 기억력을 가지고 있는 가짜 신입 변호사의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배우 장동건(최강석 역), 박형식(고연우 역), 진희경(강하연 역), 채정안(홍다함 역), 고성희(김지나 역)가 출연해 열연을 펼쳐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에 나선 조마루감자탕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전통 음식 뼈 해장국을 기본으로 감자탕, 콩나물찜, 간장뼈찜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조마루 해장국은 조마루만의 전통 비법으로 조리해 느끼하지 않고 담백,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신선한 야채와 천연 재료만을 첨가해 영양도 풍부하다.

 

조마루감자탕 조영환이사는 이번 슈츠 제작지원을 통해 대중들에게 브랜드를 보다 널리 알리고,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전통적인 맛으로 더욱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싶다고 전했다.

 

조마루 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 김시현대표는 16년전통의 홍보대행사로서 프랜차이즈쪽 다양한 광고주들을 드라마에 적절히 노출시켜 해당 브랜드를 강화시키고 효과적인 드라마 PPL 을 통해 가맹점매출 증대는 기본이고 추가적인 가맹점개설과 활발한 해외진출도 이루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당분간 PPL의 상승세는 지속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경제 기사원문보기

http://news.hankyung.com/article/201804262334a

 

답변
 
(주)조마루
개인정보취급방침 bar 회원약관 bar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bar 관리자에게이메일보내기
copyrightⓒ 2007 jomaru.Co.,Ltd All Rights Reserved.
조마루뼈다귀 조마루샤브샤브&부대찌개
머니투데이 - 2007소비자만족대상수상 시티신문 - 2007소비자만족대상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