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조마루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관리자에게  
조마루소식
공지사항
보도자료
고객의소리
자주묻는질문
보도자료Home > 조마루 소식 > 보도자료
print
보도자료
제목 하빗슈|조마루감자탕, SBS 새 금토드라마 ‘의사요한’ 제작지원
작성자 조마루 작성일 2019-07-22 오후 5:27:30
첨부파일 조회 255
클릭하면 크게 확대해서 보실수 있습니다.

 감자탕 프랜차이즈 조마루감자탕이 SBS 새 금토드라마 &lsquo의사요한&rsquo을 제작지원 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의사요한(극본 김지운/연출 조수원 김영환)은 미스터리한 통증의 원인을 찾아가는 국내 최초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휴먼 메디컬 드라마다. 지성을 비롯해 이세영, 이규형, 황희, 정민아 등 실력파 배우들과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인 조수원 감독, 그리고 김지운 작가가 의기투합하면서 2019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녹두꽃에 이어 후속 드라마 의사요한 제작지원에 참여하게 된 조마루감자탕은 이번 투자로 다시 한번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이미지 전환을 노린다.  
 
대한민국 대표 감자탕 전문 프랜차이즈 조마루감자탕 관계자는 &ldquo자연스러운 주력 메뉴 노출로 극중에 스며들어 메뉴를 홍보하고 더불어 드라마와 브랜드가 윈윈할 수 있는 결과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rdquo이라고 전했다.  
 
조마루감자탕은 현재 뼈해장국과 감자탕, 콩나물찜, 간장뼈찜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오랜 시간 정성으로 만든 육수와 조마루만의 전통 노하우가 느끼하지 않고 담백, 고소한 맛의 뼈해장국과 감자탕을 탄생시켰다. 또한 음식의 영양을 더하기 위해 신선한 야채와 천연 재료만을 사용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조마루감자탕 대행사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자탕 브랜드 조마루감자탕과 하반기 기대작 의사요한 제작지원 홍보를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153프로덕션은 17년 이상의 홍보대행사로 일반 광고와는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 노출로 해당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게끔 도울 예정이다. 조마루감자탕이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조마루감자탕이 대중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rdquo고 전했다.  
 
하빗슈 기사원문보기
http://hobbyissue.co.kr/news/view/19987
 
답변
 
(주)조마루
개인정보취급방침 bar 회원약관 bar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bar 관리자에게이메일보내기
copyrightⓒ 2007 jomaru.Co.,Ltd All Rights Reserved.
조마루뼈다귀 조마루샤브샤브&부대찌개
머니투데이 - 2007소비자만족대상수상 시티신문 - 2007소비자만족대상수상